을왕리 해수욕장과 왕산 해수욕장은 인천 중구를 대표하는 해수욕장입니다. 도심에서 가깝고 교통이 편리하여 여름철 물놀이를 할 때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으로 백사장과 갯벌, 아름다운 낙조가 유명합니다.
주소지 : 인천 중구 을왕동
펜션 바로 앞에 위치
# 씨사이드파크
씨사이드파크는 영종도에 위치한 길이 8km의 해변공원입니다. 5개 소공원으로 구획이 나뉘어 있어 인천 해안가를 역조망할 수 있으며, 공원에서 보는 인천대교와 월미도의 풍경이 매우 멋집니다. 밀물과 썰물에 의해 펼쳐지는 갯벌과 석양에 비치는 서해의 웅장한 배경은 흔치않은 이색적인 경관입니다.
주소지 : 인천 중구 하늘달빛로2번길 6
펜션에서 차량 이동 시 : 28분거리
# 소무의도
대무의도에서 인도교를 건너면 ‘소무의도’라는 작은 섬에 도착합니다. ‘떼무리’라고도 불리는 소무의도에는 해안선을 따라 총 8구간으로 이루어진 무의바다누리길이 있습니다. 약 2.5km의 해안 탐방로를 따라 가볍게 트레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. 바닷물이 빠지는 간조 때에는 0.75km의 바다길을 따라 해안트레킹을 할 수 있습니다. 해안 절벽과 기암괴석 등 뛰어난 자연 경관을 볼 수 있습니다.
주소지 : 인천 중구 무의동 산369
펜션에서 차량 이동 시 : 28분거리
# 왕산마리나요트장
마리나(marina)는 요트나 레저용 모터보트의 정박시설과 계류장, 식당가 및 숙박시설 등을 갖춘 항구를 말합니다. 마리나항의 규모와 운영 실태를 보면 그 나라의 해양레저문화의 수준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. 다소 낯설게 느껴지지만 인천에 국내 최대 규모의 마리나항이 있습니다. 바로 왕산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왕산 마리나 요트장입니다.